이민국 수수료 인상 예정

이민/비자

이민국 수수료 인상 예정

mina 0 101

USCIS-Update2-696x421.jpg 


미국 이민국(USCIS)이 지난 1년 동안 거의 모든 비자 카테고리에 대한 수수료 인상을 제안한 후 아직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2023년 1월 첫째 주에 이민 신청 수수료를 제안했습니다. 이는 6년 동안 일관된 정부 신청 수수료를 부과한 후 처음으로 이루어진 변경이며, 주로 신청 수수료로 자금을 조달하는 USCIS는 2년마다 이민 수수료 구조를 검토해야 하지만, 2016년 이후 새로운 수수료가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안은 전반적으로 저소득층 이민자와 시민권 신청자의 비용을 낮게 유지하려 하지만, 거의 모든 가족 및 취업 기반 신청에 대한 수수료를 인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민권자 직계가족의 미국내 영주권 신청 비용은 현재 $1,760에서 $3,500으로 상승할 예정이며, 영주권 신청자에게는 선택적인 취업 및 여행 허가 양식에 대한 비용도 부과될 것입니다.


취업 비자도 상당한 영향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H-1B E-등록 수수료는 $10에서 $215로 인상될 수 있습니다. 또한 H-1B 비자 신청 수수료도 70% 인상될 예정이며, 이는 미국 고용주가 외국인 근로자를 후원하는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USCIS는 제안된 수수료가 기관의 운영 비용을 충당하고 신청 적체를 방지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이민 옹호자들과 스폰서 고용주들은 작년에 제안된 인상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수수료는 전문가들에 따르면 빠르면 2024년 초에 발효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