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만 믿고 미국취업이민 신청하지 말아야 [ASK 미국취업이민/비자-유기량 대표]

이민/비자

후기만 믿고 미국취업이민 신청하지 말아야 [ASK 미국취업이민/비자-유기량 대표]

issue1 0 60

3c824adb964b7.jpg


유기량 대표


문= 미국에서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받은 분들의 후기를 찾기 힘들어요?


답= 안녕하세요. 티아이에스 유기량대표입니다. 제가 처음 이민사업을 시작한 2006년만 해도 인터넷에서 미국취업이민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구입 전 제품에 대한 정보, 후기, 리뷰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듯 인터넷을 통해 미국취업이민에 관심있는 분들이 미국이민에 대한 지식을 쌓고 좀 더 자신의 수속에 대하여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한 장점이 있습니다.


미국취업이민을 신청하기 위해 알아보는 분들 중에 간병인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받은 분들의 후기를 보고 싶다고 물어보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 저는 “미국에서 취업이민 신청하신 분들은 이미 이민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입니다. 불안한 신분 상태에서 열심히 살며 영주권이 승인되었다고 이런 사실을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니시는 분 찾아보기 힘들며, 자신의 정보가 노출될 것을 매우 우려해 대부분이 영주권 취득 이전처럼 똑같이 살아가십니다.” 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은 이런 저런 정보를 찾아서 취업이민을 신청하려고 하지만 이미 이민자의 삶을 살고 있던 미국 내 신청자들은 그냥 바쁘게 살아갑니다. 그렇기에 미국에서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받은 분들은 후기 쓸 시간적 여유와 배타심보다는 본인의 취업이민이 잘 진행된 것에 소소히 감사하며 어제와 같은 일상을 살고 계십니다.


거의 대부분의 인터넷 상거래에서 후기를 작성한 분들에게 금전적 보상을 주는 관행을 잘 아실 겁니다. 회사의 마케팅이며, 홍보 목적이기에 보상 없이 자발적인 후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마도 공감하실 겁니다.


필자는 고객들 모든 분들이 영주권 잘 받아 미국이민에 성공하시길 바랄 뿐입니다. 보여주기식 후기 보다는 오히려 자신이 안전하게 받은 것에 대하여 주변 분들에게 소개해 주시는 것이 더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미국이민에 대한 정보를 교류하는 카페는 비영리 목적으로 탄생했지만 점차 이민관련 업체들의 홍보 영역으로 변모하는 것을 눈치 채셨을 겁니다. 취업이민을 신청하는 것은 인터넷에서 후기 몇 개 보고 결정할 문제가 아닌 몇 개의 업체를 선정해 직접 방문 상담해 보고 몇 가지만 검증해 보면 이민 피해를 예방하고 안심하고 수속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티아이에스는 미국취업이민 피해 예방법을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4d6889441095c.jpg


미국취업이민 신청을 고민 중인 분들은 무료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미국) 213-245-8423 info@top2min.com, (한국) 070-8272-2536 tis91113@daum.net


4fb2d60065f5f.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