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업소들도 ‘마더스데이’ 마케팅 후끈

생활 노하우

한인업소들도 ‘마더스데이’ 마케팅 후끈

KAREN11 0 184


경쟁이 치열한 마사지 업계가 특가와 고급 사은품으로 마더스데이 마케팅에 돌입한 가운데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SM9300 등 특정 모델을 사면 LED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상진 기자

경쟁이 치열한 마사지 업계가 특가와 고급 사은품으로 마더스데이 마케팅에 돌입한 가운데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SM9300 등 특정 모델을 사면 LED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김상진 기자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한인 업체들이 마더스데이 선물 수요 잡기에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전국소비자연맹(NRF)은 올해 마더스데이 지출 규모가 지난해보다 36억 달러 증가한 총 317억 달러로 예상하고 성인의 약 84%가 마더스데이를 기념할 것으로 예측했다.  
 
올해 1인당 마더스데이 선물 구매 지출 예상액도 지난해보다 25달러 많은 평균 245.76달러로 추산됐다.  
 
기록적인 마더스데이 특수 예상 수치 발표에 한인 업계도 엔데믹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일제히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팬데믹 이후 면역력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건강식품 업계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정관장은 15일까지 ‘우리 사이 면역력’이라는 이벤트로 무료 증정과 할인 행사에 나섰으며 261명에게 항공권 2매, 아이패드 증정 등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오래 기다렸던 한국 방문을 건강하고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도록 여행에 필요한 경품 준비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일부 업체는 공격적인 할인 판매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셀리온은 유한양행 녹용 홍삼 등 건강제품 50% 할인, 천종산삼은 건 산삼, 산삼 파우치 등 20% 할인, 우메켄은 할인 특가에 선물까지 증정한다.    
 
가구업체 역시 면역력을 주제로 마더스데이 판매 경쟁에 뛰어들었다.  
 
코리아 가구는 전자파와 수맥을 차단하고 따뜻한 잠자리로 면역력을 지켜주는 힐링 불가마 옥돌·흙 침대를 1199달러부터 판매한다. 하이젠은 백금천수 매트를 구입하면 2000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가장 프로모션이 치열한 곳은 한국에서 어버이날 선물로 1위를 차지한 안마의자 업계다.  
 
바디프랜드는 8일까지 파라오 S2와 프리미엄 마사지 의자 팰리스 2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카후나 마사지 체어도 8일까지 특정 모델 구입시 2500달러 상당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오레스트는 5월 한달동안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면 이경제 황제 공빛단 8박스를 증정한다.  
 
바디 프랜드 측은 “최고급 모델인 파라오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팰리스 2를  파격 특가로 살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설명했다.  
 
일상으로 회복을 앞두고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 드리는 마더스데이 ‘효도 성형’, ‘실버 성형’ 선물도 주목을 받고 있다.  
 
성형외과 업계는 “상하안검 수술, 눈매 교정술, 안면거상술, 모발재생술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눈 성형을 가장 선호한다”고 말했다.  
 
큰 부담 없는 선물로 꽃도 빠질 수 없다. 전국소비자연맹(NRF)에 따르면 72%가 전통적인 마더스데이 꽃다발을 구매할 것이라고 답했다.    
 
핫딜은 마더스 데이를 맞아 전국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핫딜측은 “최근 생화보다 조화로 만든 꽃다발이 인기로 꽃다발에 LED 램프를 추가할 수 있다”며 “LA 행콕팍 지역에서 주문한 꽃바구니를 픽업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팬데믹을 거치면서 화려한 보석이나 저녁 식사 및 브런치 같은 특별한 선물과 외식도 올해는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은영 기자 

출처 중앙일보

https://news.koreadaily.com/2022/05/02/economy/economygeneral/20220502202706712.html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