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표절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 가진 홍진영, 1년 5개월 만에 가요계에 복귀

연예정보

논문 표절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 가진 홍진영, 1년 5개월 만에 가요계에 복귀

Kara 0 44

8f083aa0d3984034aac444c1f5865d2a_1647881995_5254.jpg
 

21일(한국시간 기준)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진영이 오는 4월 6일 발매를 목표로 신곡 녹음 작업을 마무리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홍진영은 2020년 11월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자숙의 기간을 가졌다.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재학 시절 제출한 석사 논문에 대한 표절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조선대 측은 같은 해 12월 논문을 표절로 결론 내렸고, 홍진영도 사과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변치 않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공인으로서 대중들에게 큰 실망을 끼쳐드린 자신의 과오와 불찰에 대해 속죄를 하는 심정으로 조심스레 복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분에 넘치는 인기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보다는 초심으로 돌아가 스스로를 돌아보고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며 복귀 의지를 전하며 성원을 당부했다.

홍진영은 4월 6일 음원 발표 이후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다음은 'IM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MH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 가수 홍진영 씨의 복귀와 관련한 입장을 밝힙니다.

현재 홍진영 씨는 4월 신곡 발표와 함께 복귀 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 녹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부터 일체의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기간을 가져 온 홍진영 씨는 무대에 다시 서는 날을 갈망해 온 끝에 신곡 녹음 작업을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입니다.

그동안 변치 않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공인으로서 대중들에게 큰 실망을 끼쳐드린 자신의 과오와 불찰에 대해 속죄를 하는 심정으로 조심스레 복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자숙과 반성의 기간을 갖는 동안 소속사와 홍진영 씨는 이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중가수로서의 역할에 대해 깊이 고민했으며, 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가수의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이제 홍진영 씨는 복귀 활동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밝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가수로 변모하는 첫 걸음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분에 넘치는 인기를 얻기를 바라는 마음보다는 초심으로 돌아가 스스로를 돌아보고 대중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