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 오픈 메리지 생활 중

연예정보

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 오픈 메리지 생활 중

Kara 0 55

5c4644cf08aba4a7b7d61b764cf1de0c_1632931376_2798.jpeg
 

영화 '맨 인 블랙', '나는 전설이다' 등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와 그의 아내인 배우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오픈 메리지 생활 중임이 공개적으로 알려졌다.

뉴욕포스트는 28일 '왜 윌 스미스와 제이다가 최악인가 : 사이언톨로지 아이들학교, 기이한 양육, 버려진 사랑하는 사람'의 제목으로 이들 부부가 사는 법에 대해 전했다.

결혼한지 23년차인 이 부부. 그러나 결혼 생활 중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과거 21살 연하 가수 어거스트 알시나와 불륜을 저질렀던 바다. 이와 관련해 알시나는 지난 해 7월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 ‘The Breakfast Club’에서 제이다와의 외도를 인정하며 “윌이 허락했기에 나는 아무 잘못한 것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어거스트는 "사람들이 진실을 모른다. 내가 윌과 앉아 제대로를 나눴는데 두 사람의 관계는 부부에서 생활 파트너로 변했다. 그러면서 나와의 관계 역시 허락해줬다”고 폭로했다.

이와 관련해 윌 스미스는 자신과 아내가 공개 결혼 생활(오픈 메리지)을 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윌 스미스는 GQ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길을 찾아야 한다는 믿음으로 서로에게 신뢰와 자유를 줬다. 그리고 우리에게 결혼은 감옥이 될 수 없다"라고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제이다는 관습적인 결혼을 결코 믿지 않는다. 제이다는 관습적이지 않은 관계를 지닌 가족을 갖고 있었다. 그녀는 내가 자란 방식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자랐다"라고 부부가 왜 전통적인 결혼 방식에서 탈피하려고 하는지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런가하면 이들의 교육권에 대해서도 말이 많은데, 윌 스미스는 "우리는 벌을 주지 않는다"라고 밝힌 적이 있다. 이에 윌 스미스 아이들을 가르친 적 있는 강사는 "그것은 엄격한 프로그램이 아니었다. 창의성을 명분으로 아이들이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내버려둔 것 뿐"이라도 비판했다.

또한 윌 스미스는 과거 자신이 건립한 학교가 사이언톨로지 관련 기관이 아니냐는 의혹도 받은 바 있다.

한편 윌 스미스와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지난 1997년 결혼식, 슬하에 딸 윌로와 아들 제이든을 비롯해 스미스가 전처 사이에 낳은 트레이 등을 두고 있다.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