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의미심장한 SNS 글귀에 코멘트 無

연예정보

안재현, 의미심장한 SNS 글귀에 코멘트 無

Kara 0 171

baa2879978fd0c8a29a873ce83e3be7c_1629993877_6279.png
 

배우 안재현이 또 한 번 리즈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이다. 

26일, 안재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검정색 뿔테안경을 착용한 지적인 모습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 마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에 팬들은 "잘 지내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어쩜 더 잘생겨지네", "아무말 없는게 더 걱정스럽지만 잘 지내고 있길 바라요 파이팅'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안재현은 SNS를 통해 "기대하시면 대기하세요, 대기하시면 기대겠습니다"라며 자필로 쓴 문구가 담긴 노트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작품 복귀 소식인지, 아니면 개인적인 얘기인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후 안재현은 다소 의미심장한 SNS 글귀에 팬들의 많은 관심이 부담스러웠는지 별다른 코멘트 없이 근황을 전하고 있다. 

한편 안재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프링 캠프’를 통해 전 아내 구혜선과 이혼 후 약 2년 만에 복귀해 화제를 모았다. 활발히 다양한 활동으로 활약 중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